꿀과 계피가루 – Honey & Cinamon

오늘날 과학자들은
꿀은 지구상의 여러 나라에서 생산되는 꿀이야말로 아주 훌륭한 만병을 치료하는 양약이라는 사실을 인정한다.
과학자들은 말하기를
“꿀은 달지만 적당량을 약용으로 복용하면, 당뇨병 환자에게도 해롭지 않답니다.
꿀은 어떤 질병이나 아무런 부작용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발행되는 주간지( Weekly World News of Canada )는 1995년 1월 17일자 서양의 과학자들은 꿀과 계피로 고칠 수 있는 질병으로 다음과 같은 병명들을 열거하였다
심장 병
조반에 Jelly나 Jam 대신에 꿀과 계피가루로 반죽을 만들어 빵 에 발라 드세요. 매일 그렇게 하면, 동맥의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환자를 심장마비에서 구합니다.
이미 심장마비를 겪은 사람도 다음 심장마비를 멀리 합니다.
또, 조반에 매일 꾸준히 이렇게 드시면, 호흡곤란을 예방하고 심장의 박동을 활발하게 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여러 형태의 양로병원들은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하였으며, 노인들은 연세가 들어감에 따라 동맥과 정맥이 유연성을 잃고 막힌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꿀과 계피는 손상된 동맥과 정맥을 재생합니다.
관절염
관절염 환자들에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뜨거운 물 한컵에 꿀 큰술로 둘을 풀고, 계피가루 작은 찻술로 하나를 더해서 마시기를 권합니다.  꾸준히 계속하면, 고질적인 관절염도 고칩니다.
최근에 코펜하겐 (덴마크) 대학교에서 실시한 한 연구가 밝힌 바에 의하면, 의사들이 200 명의 환자들에게 꿀 큰 술로 하나에 계피가루 작은 찻술로 반을 섞어서 조반 전에 복용케 한바 200명의 환자들 중에서 73명은 일주간 내에 통증이 완전히 가셨고,
나머지 환자들은 (관절염에서 오는 통증 때문에 걷지도 못하 던) 대부분이 한 달 내에 통증이 없이 걷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한 주간지에 입수된 정보에 의하면 순수한 꿀 큰 술로 하나를 식품과 함께 들면
콜레스테롤 걱정은 사라진다고…
말이 난 김에 부언하지만: 혹 당신이 지금 콜레스테롤 강하제를 들고 있다면, 당장 그 약을 끊으세요, 그런 약들은 모두 스태틴 이라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스태틴은 사람의 근육을(심장을 포함해서) 약화 시킵니다.
스태틴이 심장마비나 중풍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는 알려진 바가 없답니다.
감기
보통 감기나 심한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은 따뜻한 꿀 큰 술 하나에 계피가루 1/4 술을 매일 복용 하세요. 사흘만 계속하면 악성 기침이나 감기는 그치고, 코 구멍은 확 뚤립니다.
아마도 생강을 더하면 더욱 좋겠죠?
.
탈모증
탈모 와 대머리로 고생하는 사람은, 더운 올리브유 (olive oil)와 꿀 큰 술로 하나 계피가루 찻술 하나를 혼합해서 취침 전에 바르고, 15분 후에 머리를 감으면 좋습니다. 바르고 나서, 단 5분간만 있다가 머리를 감아도 효력이 있답니다.
방광염
계피가루 큰 술로 둘과 꿀 찻술로 하나를 한 컵의 온수에 타서 마시면 방광내의 병균이 모두 박멸 된답니다.
하지만 위벽이 약한 분은 사용하지 마세요.
매운 기운이 속을 많이 자극하니까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w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